국내 K패션 브랜드의 일본 해외직접판매(역직구)가 더 쉬워진다.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1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연매출 1조7000억원 규모 일본 패션대기업 TSI홀딩스(대표이사 우에타다니 신이치)와 'K브랜드 일본 수출 성공 전략 세미나'를 개최하고 일본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핵심전략을 공개했다.이날 행사에는 패션의류, 패션잡화 등 분야별 브랜드를 보유한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와 기업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K패션쇼핑몰 ‘모르지(MORUGI)’를 운영하는 TSI홀딩스는 ▲일본 내
“글로벌 선두주자인 PMI와의 이번 전략적 제휴로 KT&G의 브랜드 경쟁력과 혁신적인 제품개발 능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차세대 전자담배 '릴(lil)'이 해외시장 진출에 나선다.KT&G는 29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PMI와 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해외 판매를 위한 제품 공급 계약을 맺었다.이에 따라 KT&G는 3년의 계약 기간 동안 필립모리스에 제품을 공급하고, 필립모리스는 한국을 제외한 국가들에 이를 판매하게 된다. 판매하기로 한 제품은 궐련형 전자담배인 ‘릴 하이브리드’, ‘릴 플러스’, ‘릴
바디 보습 전문 더마브랜드 ‘세타필’로 잘 알려진 갈더마코리아가 본격적으로 한국시장 공략에 들어갔다.세타필은 11일 오전 서울 중구 정동 1928 이벤트 홀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신제품 ‘세타필 젠틀포밍 클렌저’를 공개했다.올해(2019년)로 한국 진출 21주년을 맞이한 갈더마코리아는 이번 기자간담회를 통해 네슬레 헬스케어 디비전에서 독립하여 피부과학 전문 글로벌 회사로 발돋움하게 된 갈더마의 2019년을 정리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밝혔다. 특히 대한민국 바디 보습 부문에서 9년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갈더마코리아는 오는 2020년
스웨덴 가구업체 이케아가 국내 세 번째 기흥점 매장을 오픈하고 영업에 돌입했다.프레드릭 요한손 이케아코리아 대표(사진)는 5일 경기 용인시 기흥구에 세운 3호점(기흥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경영 전략을 밝혔다. 그는 "이케아 기흥점은 전 세계 이케아 매장 중 가장 진보한 매장이 될 것"이라며 "광명 고양점과는 다른 차별된 부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케아 기흥점은 이케아가 지난해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한 뒤 처음으로 여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지하 2층~지상 3층 규모로, 전체 영업장 면적은 4만9808m²(1만5000평
"K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바로미터이자 업계를 대표하는 어워즈로 운영해나갈 계획이에요. 올리브영을 통해 성장한 중소브랜드들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날개를 달 수 있도록 첨병 역할을 지속할 것 입니다"CJ올리브영은 29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S-Factory) D동에서 업계 최초의 뷰티 컨벤션 행사 2019올리브영 어워즈앤페스타를 개최하고 이 같은 포부를 밝혔다.20주년을 맞은 CJ올리브영은 국내에 널리 알려지지 않은 화장품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에게 이름을 알리는 대표적인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했다. 오전 11시 에
가정용 요실금 치료기기 '이지케이'가 업그레이드 돼 돌아왔다. 팩토리얼은 26일 유통 R&D 전문 기업 팩토리얼이 성기능 개선 디바이스 ‘이지케이7(easy-K7)’을 새롭게 론칭했다. ‘이지케이7(easy-K7)’은 자동 케겔운동을 통해 질 근육 및 골반저근 전체를 강화, 성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너섹시 디바이스다.이날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진행되는 이지케이7 학술발표회를 통해 국내 최초 유일하게 성기능 개선 효과로 세계적인 성의학지 영국의 ‘Sexual Medicine’에 등재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세계적으로 성 의학 저널
롯데백화점이 창립 40주년 기념일인 오는 15일 세계적인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The Conran Shop) 코리아'를 강남점에 연다.'더콘란샵'은 1974년 영국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테렌스 콘란'(Terence Orby Conran) 경이 설립했다. 가구와 홈데코·주방용품·식기·침구뿐만 아니라 서적·아트·잡화까지 폭넓은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국과 프랑스·일본에 총 1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는 이번이 처음이다.롯데백화점은 몇 년간 꾸준히 커가는 국내 리빙 시장과 프리미엄 리빙 시장 수요
게임업계의 최대 행사인 ‘지스타 2019(Game Show and Trade, All Round 2019)’가 14일 개막했다. 올해로 15회째다.지스타 2019는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을 맡아 이날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이날 개막식에는 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조승래 더불어민주당 의원, 강신철 지스타조직위원장, 오거돈 부산광역시장 등이 참석했다.올해 ‘지스타’는 36개국 691개사가 참여하는 가운데 전년(2966부스) 대비 8.2% 성장한 3208부스로 개최되며 다시
[일코노미뉴스=공신영 기자]침체된 위스키 시장에서 페르노리카코리아는 '고급화' 전략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페르노리카코리아가 21년산 로얄살루트를 앞세워 인터내셔널 위스키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올 초 로컬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 판권을 매각한 만큼 인터내셔널 브랜드에 선택과 집중 전략을 펼친다는 전략이다.페르노리카코리아는 4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럭셔리 위스키 '로얄살루트' 기자간담회를 열고 인터내셔널 스카치 위스키 시장의 고급화 트렌드를 반영하고 럭셔리 위스키 애호가를 공략하는
[일코노미뉴스=정윤선 기자]이마트가 지역 상권과 상생에 나선다.이마트는 24일 강원도 삼척 중앙시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노브랜드 상생스토어 10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노브랜드 상생스토어는 삼척 중앙시장 C동 2층에 312㎡(약 95평) 규모로 들어선다. 이 곳에는 이마트 자체브랜드(PB) 스토어 노브랜드뿐 아니라 25곳의 청년몰과 어린이 놀이터, 장난감 도서관, 스터디카페형 휴게공간 등이 함께 마련됐다.이마트와 삼척 중앙시장의 만남은 강원도에 의해 성사됐다. 노브랜드 상생스토어 삼척 중앙시장점이 들어선 공간은 지난 20여년간 공
[일코노미뉴스=백혜진 기자]한국필립모리스가 연속 사용이 가능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아이코스3 듀오'(IQOS3 DUO)를 내놨다. '아이코스3 듀오'는 홀더를 재충전할 필요 없이 2회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 성능을 강화해 기존 '아이코스3'나 '아이코스2.4+' 모델과 비교해 더 빠른 충전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한국필립모리스는 23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제품 출시를 알렸다. 정일우 대표는 이날 “아이코스3 듀오는 개발 과정에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 연속 사용과 충전시간 단축이라는 기능 향상에 초점을 맞춘
[일코노미뉴스=백혜진 기자]"일부 업종이 차지하는 매출 비중이 조금 빠지더라도 혁신 신약 개발에 투입되는 비용은 오히려 늘릴 계획이다" 한국화이자 오동욱 대표의 말이다.창립 50주년을 맞은 한국화이자가 국내 투자 확대에 나선다. 법인 분리에 따른 투자 축소 우려를 일축하며,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더 공고히 하겠다는 방침이다.23일 한국화이자는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창림 50주년 미디어 행사에서 환자들을 위한 혁신과 R&D(연구개발)를 통해 건강한 한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1969년 창립 이후 그간
[일코노미뉴스=공신영 기자]"후리스 1등 어디인줄 아십니까. 바로 저희 입니다"디스커버리 김익태 상무의 목소리에는 자신감이 묻어났다.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대표 시그니처 스토어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팝업스토어가 이번에는 대표 겨울 버킷리스트 여행지인 ‘아이슬란드’로 탈바꿈했다.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FW 시즌을 맞아 가로수길 팝업스토어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 운영한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이 매장 방문 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총 2층